더노스페이스 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더노스페이스 코리아~stp,4p.hwp 파일정보

더노스페이스 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12 Page
📦 파일크기 : 1.0 Mb
🔤 파일종류 : hwp

더노스페이스 코리아~wot,stp,4p 자료설명

더노스페이스 코리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더노스페이스 코리아~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더노스페이스 코리아~stp,4p.hwp)

1.브랜드 소개 및 전략분석

1)더노스페이스

(1)더노스페이스 코리아 기업소개

노스페이스의 시작은 1960년으로 시작된다. 노스페이스라는 이름은 산의 가장 춥고 혹독한 면을 따서 만들어졌다. 좀 역설적인 얘기이지만 원래 노스페이스는 해수면에서 150피트의 고도인 NorthBeach라는 해변에서 시작되었다. 이곳에서 여행광이라는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작은 등산용품을 내며 시작했고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Berkely 지역으로 옮겨 고유 브랜드를 가진 The NorthFace라는 이름으로 1966년 의류와 등산장비를 디자인 및 생산을 시작하였으며 자연을 해치는 최소한의 영향도 주지 않도록 인간이 화석연료 등 인위적인 도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이동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하며, 실질적인 기능성을 추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미국에서 탄생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일본 골드윈 사와 합작 설립한 (주)골드윈코리아(영원무역의 자회사)를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