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의 위기와 마케팅

코닥의 위기와 마케~기와 마케팅.hwp 파일정보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hwp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9 Page
📦 파일크기 : 20 Kb
🔤 파일종류 : hwp

코닥의 위기와 마케~닥의 위기와 마케팅 자료설명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과 후지에 대해 분석한 내용입니다.
코닥의위기와마케팅사

코닥의 위기와 마케~닥의 위기와 마케팅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코닥의 위기와 마케~기와 마케팅.hwp)

Ⅰ . Kodak사에 대해

kodak사는 현재 미국 전체 기업 중 30위 이내의 대기업으로써 1881년 사진의 대중화를 위해 G.이스트먼이 뉴욕주(州) 로체스터에 이스트먼건판필름회사를 설립한 것이 이 회사의 시작이다. 이 전통을 이어 대중 카메라를 개발, 1963년 발매한 간이장전 카메라 ■■인스터매틱■■은 세계시장을 석권, 1970년까지 5,000만 대가 팔렸다. 이에 의해서 사진필름 매출도 급증하여 회사이익에 크게 기여하였다.

사업내용은 사진 감광재료에서 출발하여 스틸 ·무비카메라, 프로젝터, 마이크로필름, 복사기, 합섬 ·플라스틱 제품, 산업용 화학제품 ·비타민제 ·담배필터에까지 이르고 있다. 컬러필름은 세계시장의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이익의 절반 정도를 컬러필름으로 올리고 있다. 1984년 8mm 비디오카메라와 비디오테이프를 생산하였으며, 1986년 사진현상 회사인 폭스포토를 매입하였다. 1987년 인터내셔널바이오테크놀로지를 인수하였다. 현재 본사는 뉴욕주 로체스터에 있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