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이디야커피 EDIY~제안 레포트.hwp 파일정보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31 Page
📦 파일크기 : 5.0 Mb
🔤 파일종류 : hwp

이디야커피 EDIY~향후전략제안 레포트 자료설명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이디야커피 EDIY~향후전략제안 레포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이디야커피 EDIY~제안 레포트.hwp)


EDYIA COFFEE

브랜드분석

1. 서론

제1절 카페선택기준 설문조사
1.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
20대 언론매체 `고함20`에서 `20대와 카페`라는 주제로 20대 144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한 결과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에 대해(중복응답) `가격`(54%)이라고 답한 사람이 가장 많았고, `집, 학교, 일터에서의 접근성`(49%), `맛`(48%), `콘센트와 와이파이 유무`(46%)가 뒤를 이었다. `카페 크기`(31%)도 카페를 선택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끼친다고 답했으며, `직원들의 친절함`(10%), `할인적립 혜택`(5%), `프랜차이즈 이름`(2%) 등을 선택 기준으로 꼽기도 했다. 기타 의견으론 `흡연석 유무`, `화장실의 깨끗함` 등이 나왔다.

20대가 아무래도 경제적으로 넉넉한 상황에 있는 사람이 드문 만큼, 카페를 선택할 때 가격을 상당히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페가 일상적인 공간으로 자리 잡은 만큼 일부러 찾아가는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