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아시아~사마케팅전략.ppt 파일정보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ppt
아시아나항공,아시아~석,항공사마케팅전략 자료설명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기업분석,항공사분석,항공사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아시아~석,항공사마케팅전략 자료의 목차
Asiana Airlines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Contents
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Product
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Contents
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Product
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1.1.2 모바일 예약
인터넷과 전화를 통한 예약은 물론 모바일을 통한 예약도 가능하다.국내모든 이동 통신회사의 무선 단말기 (휴대폰,PCS)를 통하여 아시아나항공 예약/발권, 예약확인/취소, 출/도착정보, 탑승수속, 마일리지조회, 아시아나뉴스등을 이용할 수 있다.
Product- 예약서비스
1.1.3 E-Ticket발매
소규모 여행사에서도 전자 항공권(E-Ticket)의 발매를 통해 보다 손쉽게 항공
본문내용 (아시아나항공,아시아~사마케팅전략.ppt)
Asiana Airlines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Contents
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Product
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박소현 안효진 유백화
윤여진 정지혜 황지아
Contents
Ⅱ. SWOT Analysis
Ⅲ.Our Strategy
Ⅰ. 7P
Product
Product- 예약서비스
1.1.1 Call Back Service
기존에는 대기자로 예약된 고객이 직접 전화문의로 예약 여부를 확인했으나 현재는 예약 센터 내의 전담 팀에서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예약 확정을 통보해 준다.
1.1.2 모바일 예약
인터넷과 전화를 통한 예약은 물론 모바일을 통한 예약도 가능하다.국내모든 이동 통신회사의 무선 단말기 (휴대폰,PCS)를 통하여 아시아나항공 예약/발권, 예약확인/취소, 출/도착정보, 탑승수속, 마일리지조회, 아시아나뉴스등을 이용할 수 있다.
Product- 예약서비스
1.1.3 E-Ticket발매
소규모 여행사에서도 전자 항공권(E-Ticket)의 발매를 통해 보다 손쉽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