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배스킨라빈스31.h~킨라빈스31.hwp 파일정보

배스킨라빈스31.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크기 : 717 Kb
🔤 파일종류 : hwp

[경영] 배스킨 라~공 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1.회사 개요&#13&#132.기본 정신&#13&#133.배스킨라빈스 역사&#13&#134.아이스크림 상식&#13&#13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13&#13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13&#137.브랜드 포지셔닝&#13&#138.경쟁사 분석&#13&#139.자사 분석&#13&#1310.마케팅 믹스 분석&#13&#1311.소비자 분석&#13&#1312.향후 전략 및 계획&#13 FileSize : 718K

[경영] 배스킨 라~공 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의 목차

1.회사 개요&#13&#132.기본 정신&#13&#133.배스킨라빈스 역사&#13&#134.아이스크림 상식&#13&#13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13&#13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13&#137.브랜드 포지셔닝&#13&#138.경쟁사 분석&#13&#139.자사 분석&#13&#1310.마케팅 믹스 분석&#13&#1311.소비자 분석&#13&#1312.향후 전략 및 계획

본문내용 (배스킨라빈스31.h~킨라빈스31.hwp)

1. 회사개요&#13① Home base : 미국&#13② 창업주 : 버튼 배스킨과 어니 라빈스&#13③ 상호명 : 배스킨라빈스&#13④ &#3431&#34의 의미 :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월(月)표시&#13⑤ 프랜차이즈 시스템&#13⑥ BR의 목표 :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주는 것&#13⑦ 매출액 : 500억원 &#13⑧ 규모 : 국내 60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13⑨ BR Korea : 85년에 우리나라의 샤니를 인수합병&#13⑩ 브랜드 : 창립자인 버튼 배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딴 세계적인 브랜드&#132. 기본 정신&#13We make people happy !&#13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합니다.&#133. 배스킨라빈스 역사&#13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


  💾 다운받기 (클릭)  


📁 추천자료